로워드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키워드마스터 되기 위한 키워드 분석, 추출 조회 사이트

키워드 분석을 위한 키워드 인텔리전스 플랫폼
로워드
SEO, 컨텐츠 마케팅, 경쟁사 분석, 키워드 추출 등 이 모든 것을 단 하나에 플랫폼에서 해결하세요.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로워드와 함께합니다.
NAVER
A-
‘나이키’키워드 종합 평가꿀통등급 ‘A-’에 해당하는 키워드입니다.꿀통등급이 높을 수록 VIEW 탭 상위 노출에 대한 가능성이 높습니다.
월간 키워드 검색량
338,600
1,493,700
1,832,300
요약
총 문서수48,095,019
꿀통지수
멤버십
블로그 분포0%
월 발행량 (준비중)
VIEW--회
BLOG--회
CAFE--회
광고정보
CPC--원
경쟁도보통
2024 일주일 검색량 합계419,340
전주 대비18.9%
loaderImg
10대20대30대40대50대
섹션 배치 순서
PC
MOBILE
순위검색결과 제목비고
loaderImg
블로그 탭 순서
평균 상위 노출 유지 기간41.21일
평균 방문자 수3,835
순위구분작성자검색결과 제목발행일예상 방문자 수
1
블로그
다랑
크림 KREAM 인기운동화 추천!뉴발란스 530&나이키 런닝화&나이키 풋살화&아식스젤
4일 전{2024.06.21}12,107
2
블로그
윤힐링
나이키 에어맥스 95 사이즈 나이키 운동화 리뷰 feat. 추억소환
2024.02.12.8,292
3
블로그
GJ
슈프림(Supreme) X 나이키(Nike) 에어맥스 DN - 반가워 미스틱
1일 전{2024.06.24}1,566
4
블로그
AZK1
2024년 2월말 3월초 나이키농구화 발매 소식 (북1 미라지 V2, 조던 테이텀2)
3주 전{2024.06.22}1,320
5
블로그
스프레차투라
나이키 에어맥스 95 by 아이엠샵 N.371
3주 전{2024.06.22}1,884
6
포스트
마고의 패션뷰티
이미스모자, 나이키모자 등 봄코디에 스타일을 더해줄 볼캡 추천★
2024.02.16.N/A
7
포스트
걸스픽
나이키 더플백, 카하라♥20대 여자 연예인 가방브랜드 보부상가방 미니가방 추천(키링 백꾸)
2024.02.16.N/A
8
블로그
아뱅
DR0424-200/ 나이키 x 자크뮈스 J 포스 1 로우 LX SP 어스
2주 전{2024.06.23}2,807
9
블로그
빡치는누나
나이키 된장포스 에어포스1 07 WB 사이즈 코디 커플운동화 추천
2주 전{2024.06.23}2,299
10
블로그
윤석최블로그
Nike x Supreme Air Force 1 Low Black : 나이키 x 슈프림 에어포스 1 로우 블랙
2일 전{2024.06.23}408
스마트 블록
연관키워드
키워드꿀통지수검색량CPC광고경쟁도철자유사도
멤버십
1,832,300--보통높음
멤버십
384,500--매우 낮음보통
멤버십
351,000--보통보통
멤버십
172,100--보통보통
멤버십
146,500--보통보통
멤버십
111,800--보통보통
멤버십
99,640--매우 낮음보통
멤버십
84,530--보통보통
멤버십
76,320--보통높음
멤버십
75,000--보통보통
로워드 인텔리전스 메트릭스
SUPER
로워드 인텔리전스 메트릭스는 로워드 기준 함수를 사용하여 객관적 지표를 로워드만의 해석으로 평가한 지수 보고서입니다.
키워드 종합평가
B
‘나이키’ 키워드 종합 평가로워드 인텔리전스 메트릭스 로직을 도입하여 확인하였을 때 해당 키워드는 애드센스 사용 용도로 적합한 키워드로 확인됩니다. 다만 검색량이 많아, 해당 키워드를 메인으로 사용하기보단, 세부 키워드를 활용하여 포스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세부 키워드는 하단의 ‘키워드 발굴’‘키워드 발굴’ 섹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사용 적정성 검토
포화쾌적
2024년 06월 25일 기준해당 키워드 평가보통
키워드 스코어 분석
평가항목
스코어
검색량
100.00
문서수
76.20
CPC 지수
0.00
발행일
0.00
웹사이트 영역
0.00
키워드 경쟁 정보
경쟁 적절
검색하신 ‘나이키’키워드는 현재 경쟁 강도가 적절입니다.
Disclaimer주식회사 로워드(이하 ‘당사‘)가 제공하는 Loword Intelligence Metrics는 특정 키워드의 기술적, 법적 위험, 활용도 등에 대한 당사의 의견입니다. 또한, 당사가 발표하는 평가의견 등 리서치 자료는 상기 특정 키워드 혹은 키워드의 소유권자 등의 상대적인 위험에 관한 당사의 현재 견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평가등급 및 컨텐츠는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상기 키워드를 제외한 다른 키워드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또한 평가등급 및 컨텐츠에 포함된 당사의 의견은 현재 또는 과거 사실에 관한 진술이 아니며, 당사 고유의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대상에 대해 예측한 독자적인 견해로서, 이러한 예측정보는 실제 결과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평가등급 및 발행된 컨텐츠는 자문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그러한 조언을 제공하지도 않으며,특정 키워드를 사용하라고 권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사는 키워드를 포함한 키워드 조회와 분석에 관련한 조언을 제공하나, 키워드 사용에 대한 부분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 있음을 알립니다. 따라서, 당사의 평가등급 및 컨텐츠는 그 내용으로 이용자의 의사결정을 대신할 수 없고, 키워드 사용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를 판단하기 위한 증빙자료로도 사용될 수 없습니다. 정보이용자들은 스스로 키워드의 사용성에 대해 분석하고 평가한 다음 그 결과를 바탕으로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컨텐츠에 담긴 내용은 당사의 내부 기준에 의해 수집된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당사는 그 완전성이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별도의 감사기관이 아니므로 컨텐츠를 작성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제공 받은 정보에 대해 별도의 실사나 감사를 실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해 평가등급이나 기타 의견 또는 정보에 관하여 그 정확성, 완전성, 적시성, 상업성 또는 특정한 목적에 적합한지 여부를 당사가 명시적으로 혹은 묵시적으로 보증하거나 확약하지는 않습니다. 법률상 허용된 범위 내에서, 당사 및 그의 이사, 임직원, 대리인, 대표자, 라이센서 및 공급자는 자신들의 과실(단, 고의 또는 기타 법률상으로 배제될 수 없는 종류의 책임은 제외함) 또는 자신들의 통제 범위 내에 또는 밖에 있는 사유 등에 의하여, 컨텐츠에 포함된 정보, 동 정보의 사용 또는 사용불가능으로 인하여 또는 그와 관련되어, 어느 개인 또는 단체에게 발생한 어떠한 직접 손실이나 손해 또는 보상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이키’ 기준 키워드 발굴
로워드 키워드 발굴 서비스는 기준 검색어를 기반으로 키워드 확장에 대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해당 기능은 비회원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